본문 바로가기
Flutter

플러터 dependencies 다운

by YoonTaeseong 2019. 10. 8.

처음 dependencies 사용할 때 pubspec이 있는 파일에서 flutter packages get 만 해주면 되는줄 알고 해당 명령어만 터미널에 주구장창 입력만 하고 왜 안되지라고 삽질만 계속 하고 있었다.

내가 원하던 패키지는 shared_preshared_preferences 이였다. 처음엔 이런 에러만 계속 났다.

 

 

분명 제대로 패키지가 다운로드 됬을거라 생각 했던 나는 도무지 어디서 잘못된지 모르고 있었다.

그렇게 쭉 삽질 하다 디펜던시에 추가하고 끝이 아니라 ios 디렉토리로 가서 pod install 까지 해 주어야 ios 에 정확하게 깔리는거라고 한분 이 말씀해주셨다,,

 

ios 디렉토리에서 pod install 해주니 2시간동안 삽질이 단 한번에 해결되었다,,

 

 

https://zeddios.tistory.com/25

 

왕 초보를 위한 CocoaPods(코코아팟) 사용법 (Xcode와 연동)

안녕하세요! 오늘은 CocoaPod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릴려고해요 :) 저는 CocoaPod 처음에 시작할 때 뭐가 뭔지 몰라서 정말 하나도 몰라서 진짜 어려운거구나...라고 생각했었어요. 하지만 한번 배워 놓으면 정말 쉽..

zeddios.tistory.com

 

'Flutt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GridView정의 두가지 방법  (0) 2019.10.18
FutureBuilder정의  (0) 2019.10.15
fancy_bottom_navigation사용기  (0) 2019.10.13
ios GoogleDataTransport 오류  (0) 2019.10.06
조금 더 화려한 Snackbar - Flushbar  (0) 2019.10.05

댓글